본문 바로가기
이슈

벨링엄 3경기 / 김하성 멀티 출루 / 나혼자 산다 이찬혁

by 유용우럭 2023. 8. 26.
반응형

1. 벨링엄 3경기

이번 시즌 도르트문트에서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하며 화제를 이끌고 있는 잉글랜드의 벨링엄선수가 프리메라리가 3라운드 셀타비고와의 경기에서 1골을 기록하여 1대 0으로 승리하는데 기여했다는 소식입니다. 데뷔 후 3경기 연속골을 넣은 선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 이후로 최초입니다. 1475억에 이적했지만 몸값이 결코 비싸다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현재 벨링엄선수는 3경기에서 4골을 기록한 상태입니다. 

 

2. 김하성 멀티 출루

김하성 선수의 멀티 출루가 15경기 만에 막을 내렸습니다. 주심의 석연치 않은 판정으로 연속 멀티 출루 기록이 끝났습니다. 하지만 14경기 연속으로 안타를 기록하여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경기에서 1번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하여 4타수 1안타를 기록했습니다. 세 번째 타석에서 루킹 스트라이크를 판정하며 아웃을 당했는데 김하성은 이 판정에 불만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9회 마지막 타석에서 안타를 기록하였지만 팀은 2대 0으로 패하며 3연패에 빠졌습니다.

 

3. 나혼자 산다 이찬혁

우리 찬혁이가 달라졌어요라는 부제목으로 악동뮤지션의 수현이 오빠. 이찬혁이 출연했습니다. 9개월 만에 나 혼자 산다에 다시 출연했지만 이전의 모습과는 180도 바뀐 홀로 라이프를 보여줬습니다. 개구리 아이템에 빠지며 집안 곳곳을 개구리로 장식을 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단골 북카페에서 열리는 탱고 모임에까지 참석하여 싱어송 라이터와 댄싱머신 모두에 재능을 보이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찬혁의 싱글라이프를 다시 보기로 확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